비버챌린지 2019 "체험하기: 기출문제 풀어보기" 오픈 안내 작성 시각: 2019년 10월 21일 12:31 오전
공지사항

안녕하세요.
한국비버챌린지입니다.

금일, 비버챌린지 2019 "체험하기: 기출문제 풀어보기(19.10.21, 월 ~ 20.09.30, 수)"가 오픈되었습니다. 
참가신청 및 결제를 완료한 학교에 한하여 "홈페이지 - 참여하기 - 체험하기"를 통해 접속할 수 있습니다.

* 체험하기 바로가기: http://trial.bebras.kr

- 참가신청 및 결제를 완료한 학교의 선생님께서는 "홈페이지 - 참여하기 - 참가신청" 메뉴에서 다운로드 받은 "응시코드"를 활용하여 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 응시코드 중 "*_spare" 형태의 코드는 지도교사의 학생 지도를 위한 것이며, 나머지는 참가 학생들을 위한 것입니다. 따라서 선생님께서는 다운로드 받은 응시코드 중 "*_spare"를 제외한 나머지 코드를 학생들에게 배부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 (*참고: 본 코드는 향후 도전하기에서도 동일하게 활용됩니다.)

- 체험하기는 비버챌린지 2019 도전하기(19.10.28, 월 ~ 11.22, 금)를 대비함은 물론, 일선 학교의 정보(SW) 수업을 돕기 위한 학습 환경으로서 한국비버챌린지에서 주최한 비버챌린지 2017, 비버챌린지 2018의 모든 기출문제를 제공합니다. 또한, 다양한 문항을 풀어보고 학습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참가신청한 연령 그룹 이외에 모든 그룹의 문제를 제공하며, 내년 9월 30일까지 언제든지 접속 및 문제해결이 가능(동시 접속, 중복 접속, 다회 접속 가능)합니다. 따라서 응시 코드를 분실하지 않는 한, 내년 9월 말까지 정보(SW) 수업 시간 등에서 매우 유용하게 활용이 가능합니다.

- 본 시스템에서는 체험하기 문제의 정답을 제공하지 않습니다. 그러나 체험하기 과정에서 "응시 결과" 메뉴를 통해 채점이 가능하며, 구체적인 정답 및 해설이 필요한 경우에는 한국비버챌린지에서 출판한 "비버챌린지 2017 기출문제집, 2018 기출문제집 등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 (*참고: https://www.bebras.kr/board/notice/view/8/)

- 체험하기 시스템의 이용 시에 발생하는 문제점이나 궁금증은 "홈페이지 - Q&A 게시판"을 통해 말씀해주시거나, [email protected] 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 최대한 신속하고 정확하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고맙습니다.